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글로리 요즘 와이프랑 하는 게임

 

 

 

 

요즘 와이프랑 같이하고 있는 글로리라는 게임입니다.

 

 

 

 

 

 

요즘 온라인 게임들 현질 유도가 심해서 잘 않하는데요.

 

홍보영상을 보고 재밌어 보여서 반신반의 하면서 시작해봤는데요.

 

 

 

 

 

 

스마트폰 게임이라 그런지 대부분의 퀘스트가 자동으로 편하게 진행이 되더군요.

 

처음엔 폰에 설치했었는데 발열이 너무 심하더군요.

 

휴대폰으로는 하지마세요^^;;;

 

BlueStacks 을 이용해 컴퓨터에서만 하고 있습니다.

 

뭐 대략 180레벨 전후로 부터는 레벨업이 좀 힘들어지더군요.

 

업 좀 하고나면 현질유도 심해지는 게임들과 달리 아직까지는 수월하게 하고 있습니다.

 

되려 퀘스트 보상으로 받은템을 경매장에 팔아서 케쉬를 벌고 있습니다.ㅋㅋㅋ

 

 

 

 

 

 

좀만하다 말겠지 했는데 꾸준히 하게 되네요 ㅎㅎㅎ

 

와이프도 시간나면 틈틈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차 날개를 만들어야 하는데 조합이 잘 될지 모르겠네요.^^

 

응원 좀 해주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