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대전 배스낚시 워킹포인트 서구 흑석동 상보안유원지

 

 

 

 

 

주말 와이프랑 루어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대전 서구 흑석동쪽...

 

상보안 유원지 포인트입니다.

 

 

 

 

 

 

와이프가 미끼 채비를 아는 지인에게 배워왔다고 해서

 

금요일 저녁 테스트도 해볼겸 와서 해봤는데요.

 

 

 

 

 

 

한 10분정도 던졌는데 한마리가 덥썩 물더군요.ㅎㅎㅎ

 

크기는 20cm정도되는 녀석인데,

 

나름 힘을써줘서 간만에 손맛은 좀 봤습니다 ㅋㅋㅋ

 

좋아 이거야 하고 내일을 기약하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주말 아침 아래쪽 상보안 유원지쪽에서 좀 던졌는데,

 

비가 많이온 뒤라 물살이 쎄져서 낚시가 자꾸 걸리더군요.

 

그래서 좀 상류쪽으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길가옆 좁은 공간에서 낚시를 할수있는 장소인데요.

 

 

 

 

 

 

한 30분정도 던졌는데

 

자그마한 애기 베스가 물어주더군요.

 

나름 기분은 냈습니다.ㅋㅋㅋㅋㅋ

 

저희부부는 가끔 주말에 운동삼아 루어낚시를 즐기는데요.

 

걸으면서 다리운동...던지면서 팔운동 ㅎㅎㅎ

 

운동삼아 베스 낚시해보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