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충청남도 맛집추천 논산시 연산면 연산 메밀 왕 막국수

 

 

 

 

 

충남 논산에 있는 유명 막국수 집을 가봤습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라 줄서서 먹어야 할정도의 맛집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맛집이라도 줄서서 기다려 먹는거 않좋아 합니다.ㅠㅠ

 

그런데가면 물이나 음식같은거 던지듯이 놓고가고...

 

써비스 개판인데가 많아서 별로 않좋아합니다.ㅎㅎㅎ

 

요기도 와이프 아는 지인이 알려줬다고 맛집이라고해서 가보게 됐는데요.

 

운좋게 저희가 갔을때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늘 냉면집이든 막국수집이든 전 물 와이프는 비빔을 먹습니다.ㅋㅋㅋ

 

요녀석이 와이프가 시킨 비빔인데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간이 좀 약한지 와이프가 양념을 더 넣어서 먹더군요.

 

아!~ 그리고 비빔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와이프가 알려줬는데요.

 

비빔을 시키면 국물이 조금 같이 나옵니다.

 

비빔을 다 비빈후에 국물을넣고 휘휘 져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한번 그렇게들 드셔보세요^^

 

 

 

 

 

 

제가 시킨 물 막국수입니다.

 

시원한 국물에 간도 적당하고 만족스러운 맛이였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막국수에 같이 나오는 내 사랑  고기

 

역시 음식은 기름져야 맛있는 법입니다. ㅋㅋㅋㅋㅋ

 

 

 

 

 

다른 추가적인 반찬은 없구요.

 

모자를때 넣어서 먹으라고 무만 더 줍니다.ㅎㅎㅎ

 

 

 

 

 

 

추가로 시켜본 만두입니다.

 

솔직히 김치만두보다는 고기만두가 맛있었습니다.^^

 

제가 고기를 좋아해서 하는말은 아닙니다.ㅋㅋㅋ

 

 

 

 

 

 

요렇게 잘 비벼서 고기와 같이...

 

 

 

 

 

 

물막국수도 고기와 요렇게 드시면 맛납니다^^

 

 

 

 

 

 

가게 바로 앞 쉼터에 기다리는 사람들 보이시죠? ㅎㅎㅎ

 

팩트를 하나 하자면 줄서서 먹을만큼 그렇게 맛있는 집은 아니였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줄서서 먹을만큼 환상적인 맛은......크흠

 

근처 들리시는분들은 한번 들러서 맛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