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전라북도 배스낚시 워킹포인트 경천저수지

 

 

 

 

 

전라북도 완주군 화산면 성북리에 위치한 경천저수지입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곳이라 이른 새벽부터 사람들이 엄청 몰리더군요^^

 

 

 

 

 

 

도착후 서둘러 채비를하고 이동하다보니 저멀리 보팅족분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참 그림같은 경치속에서 낚시를 하시더군요.ㅎㅎㅎ

 

살짝 부러웠습니다.^^;;;

 

 

 

 

 

 

포인트를 옮겨가며 낚시를 시작했는데 여왕님이 먼저 조과를 올리십니다.

 

 

 

 

 

 

와이프만 계속 잡히고 제꺼는 건들지도 않는겁니다.

 

배스들도 사람가려서 미끼를 무는건가??? ㅋㅋㅋ

 

 

 

 

 

 

고기가 않잡히니 먼 산만 보게돼더군요.ㅎㅎㅎ

 

경치가 좋아보여서 또 한컷...^^

 

또 다시 포인트를 옮겨다니면서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비가 조금씩 왔다갔다해서 입구쪽으로 나오면서 낚시를 했는데요.

 

입구쪽 제방있는곳??에 오니 여기서는 제꺼만 무는겁니다 ㅋㅋㅋ

 

참!~ 신기하더군요 ^^;;;

 

근처에 사람 5~6명정도 있는데 제꺼만 줄기차게 물어주는 겁니다 ㅋㅋㅋ

 

거참!~ 난감하네~~~

 

 

 

 

 

 

한참을 정신없이 잡다보니 비도 조금씩 내리고 점심때도 돼고해서 철수를 했습니다.

 

큰건 못잡았지만 짜치들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나올때보니까 5짜 조금 않돼는거 잡으신분들도 있더군요^^

 

빵(물고기 배부분)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처음가본 경천저수지의 느낌은 일단 경치가 좋았습니다.ㅋㅋㅋ

 

짜치들이 그나마 활동적이라 심심하지않게 손맛을 보실수 있습니다.

 

근데 포인트를 잘 잡으셔야합니다.^^;;;

 

 

 

 

 

 

S-OIL 경천점 주유소를 검색해서 가시면 될겁니다.

 

입구 바리케이트 바로앞 왼쪽에 내려가는길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그럼! 가시는분들 모두 런커하세요^^

 

 

 

 

글 재밌게 보셨거나 도움이 돼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