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탐방

제주도 여행지 제주 러브랜드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러브랜드를 소개 할까합니다.

 

성인들을 위한 조형물들이 있는곳인데요.

 

 

 

 

 

 

볼게 많다. 아니다 별루였다.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여행지더군요.ㅎㅎㅎ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가보았습니다.

 

 

 

 

 

 

입구부터 사랑을 연상시키는 포토존이 자리잡고 있더군요.

 

 

 

 

 

 

그나마 가장 약하다고 해야하나 ㅎㅎㅎ

 

 

 

 

 

 

성인 조형물만 있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이쁜 포토존도 있습니다.

 

 

 

 

 

 

요런 앙증맞은 조형물도 있구요 ㅎㅎㅎ

 

 

 

 

 

 

요기 가시면 상당히 씨끄럽습니다 ㅎㅎㅎ

 

차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 ^^;;;

 

 

조금은 유치하기도 하지만 재밌는것도 좀 있었구요.

 

한번쯤 재미삼아 가볼만한 곳이였습니다.

 

입장료는 조금 비싼걸로 기억합니다. 12000원인가???

 

안에 미술관 등... 둘러볼수 있는곳이 몇군데 더있습니다.

 

조형물들이 대부분 성행위 및 남여 성기를 나타내는것이라 사진은 못올리겠네요 ㅎㅎㅎ

 

 

아참!~ 러브랜드 가시면 뱀조심하세요.

 

영상을 찍어놨었는데 사진 지우면서 지워졌나봐요.

 

상당히 큰 독사가 있었습니다.

 

안내하시는분한테 말하니까 가끔 뱀이 출몰한다고 하네요.ㅡㅡ;;;

 

잡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글 재밌게 보셨거나 도움이 돼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