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충청북도 맛집추천 옥천군 옥천읍 금구리 풍미당

 

 

 

 

 

이미 생생정보라는 방송에서 나와서 맛집이 되있는 곳입니다.

 

국물쫄면으로 유명한곳인데요

 

방송에 나온 맛집들에서 통수를 많이 맞아봐서 별기대는 않하고 갔습니다.

 

 

 

 

 

 

요놈이 국물쫄면입니다.

 

처음보고 이게 우동이야 쫄면이야라는 생각을 했습니다.ㅋㅋㅋ

 

 

 

 

 

 

맛은 와~ 죽인다 정도는 아니구요^^

 

국수도 아닌것이 우동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쫄면도 아닌것이...ㅋㅋㅋ

 

좀 오묘한 맛이였습니다.

 

먹어보면서 느낀건 아침 해장용으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녀석은 비빔쫄면입니다.

 

일반 분식점등에서 먹는 쫄면맛과는 다른맛입니다.

 

완전히 다른맛입니다^^

 

양념장을 뭘 쓰시는지 사뭇 궁금해지더군요.ㅎㅎㅎ

 

 

 

 

 

 

그리고 같이 시킨 김밥입니다.

 

식감도 상당히 좋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제 입맛에는 김밥이 젤 맛있더군요 ㅋㅋㅋㅋㅋ

 

 

 

 

 

 

맛도 나쁘지 않았고 음식도 상당히 빨리나옵니다.

 

색다른 국물쫄면 맛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

 

옥천역에서 걸어서 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가시는분들은 풍미당 조금 지나면 건널목있는곳 골목길로 올라가면 공용 주차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