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탐방

제주도 여행지 서귀포시 일출랜드 . 미천굴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일출랜드를 소개 할까합니다.

 

넓은 대지에 많은 볼거리가 있는 곳이였는데요.

 

 

 

 

 

 

대략 소요돼는 시간은 성인걸음으로 1시간정도 잡으시면 될듯합니다.

 

어린이나 노약자와 같이 다니시면 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런닝맨 촬영지로도 사용됐던 곳이여서...

 

곳곳에 이런 런닝맨 사진들이 있습니다.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포대화상이 먼저 반겨줍니다.

 

저희 여왕님이 앉아있는줄 알고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ㅋ

 

포대화상은 동양의 산타클로스라고 불리는 인물이라고하네요.

 

등에 메고있는 포대자루에는 별별것이 다 들어있어서...

 

어려운 사람들에게 필요한것을 내주었다고 하네요^^

 

 

 

 

 

 

잘 가꾸어진 관목들과...

 

 

 

 

 

 

이쁘게 피어있는 꽃들을 보면서 산책을 하시다보면...

 

 

 

 

 

 

 

나름 볼만한 인공폭포와...

 

 

 

 

 

 

분수대...

 

 

 

 

 

 

돈주세요~~~ ㅎㅎㅎ

 

소원을 빌수있는 장소...

 

 

 

 

 

 

공주님을 원하시면 오른쪽으로...

 

왕자님을 원하시면 왼쪽이랍니다 ㅎㅎㅎ

 

 

 

 

 

 

 

 

 

 

일출랜드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습니다.

 

아마도 여행중에 사진을 가장많이 찍은곳으로 기억합니다^^

 

 

 

 

 

 

잘 가꾸어진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다양한 조각상들과...

 

 

 

 

 

 

 

다양한 동물들도 볼수 있습니다.^^

 

 

 

 

 

 

흑돼지 전용이라길래 뭔가하고 가까이 가서 봤더니...

 

 

 

 

 

 

안에 진짜 흑돼지 두마리가 잠을 자고 있더군요.ㅋㅋㅋ

 

 

 

 

 

 

 

다양한 즐길거리와...

 

 

 

 

 

 

 

중간 중간 깨알같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선인장을 키우는 온실도 있었어요.

 

 

 

 

 

 

요기는 야외 결혼식장으로 사용돼는 곳이더군요^^

 

출입이 통제 돼있어서 밖에서만 봤습니다.

 

저걸보니 결혼할때 생각이 문득 나더군요 ㅡㅡㅋㅋㅋ

 

 

 

 

 

 

일출랜드의 거의 메인인 미천굴입니다.

 

 

 

 

 

 

 

입구에 깜찍한 포토존이...ㅎㅎㅎ

 

 

 

 

 

 

 

 

 

 

 

형형색색 다양한 조명으로 이뤄진 조형물들이 있구요.

 

 

 

 

 

 

 

영상 및 그림자를 이용한 조형물들도 있었습니다.

 

 

 

 

 

 

석심수라고 코에 바르면 1년건강 / 이마에 바르면 소원성취

 

턱에 바르면 재물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물론! 세곳에 다 바르고 왔습니다 ㅋㅋㅋ

 

 

 

 

 

 

자녀의 성별을 알려주는 곳입니다.^^;;;

 

저희는 아들이 나오더군요 ㅋㅋㅋ

 

 

 

 

 

 

 

각도 와 빛에 따라 나타나는 형상들 ㅎㅎㅎ

 

 

 

 

관람료는 성인기준 9000원 / 청소년 6000원 으로 기억이 나네요.

 

근데 볼거리나 즐길거리가 많아서 솔직히 돈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갖난아이를 데리고 있거나 노약자분들에게는 자칫 힘들수 있는 곳입니다.

 

상당히 넓어서 많이 걸으셔야합니다^^;;;

 

 

 

 

글 재밌게 보셨거나 도움이 돼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