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생활

대전 배스낚시 워킹포인트 정림보

 

 

 

 

 

대전 서구 정림동에 위치한 정림보 포인트입니다.

 

근 1년만에 다시찾은거 같네요.ㅎㅎㅎ

 

이번엔 정림동 반대쪽으로 가서 진입을 했습니다.

 

 

 

 

 

 

비가 많이 온뒤라 물이 살짝 보구간을 넘쳐흘러서 물도 맑아졌더군요.

 

일단 정림보 오른쪽으로 길이 있길래 내려가서 캐스팅을 해봤는데요.

 

오자마자 기분좋게 첫 캐스팅에 요녀석이 나와줬습니다.

 

 

 

 

 

 

정림보로 이동해서 또 다시 낚시시작...

 

이동후 첫 캐스팅에 빵좋은 3짜후반 녀석이 또 나와줍니다.

 

감사합니다. 어복신이시여 ㅎㅎㅎ

 

 

 

 

 

 

여기가 이렇게 활성도가 좋았나???

 

도착한지 20분도 안되서 3마리를 낚았습니다.

 

 

 

 

 

이날 사진 못찍은거까지 5~6마리 잡은거 같네요.

 

다녀온지 일주일 좀 넘게 지난상태라...

 

현재의 포인트 상태는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갔을때는 보구간에 물이 살짝 넘쳐서 장화를 신어야 낚시가 가능했습니다.

 

사람을 많이 접한 애들이라 좀 예민하긴해도...

 

이동 경로 포인트 공략을 잘하시면 손맛을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가시는분들 모두 런커하세요.ㅎㅎㅎ

 

 

 

 

글 재밌게 보셨거나 도움이 돼셨다면 아래 좌측에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