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이야기

말티즈 미니 몽실이 놀때 웃는모습

 

 

 

 

 

인형 물어오기 할때 표정 변화입니다.ㅎㅎㅎ

 

 

 

 

 

 

이렇게 인형 갔다놓고 쳐다 볼때까지 아빠를 쳐다봅니다^^

 

 

 

 

 

 

아빠가 반응을 하면 이렇게 표정이 변합니다.ㅋㅋㅋ

 

 

 

 

 

위에것과 같은 사진같지만 인형을 잘보시면 위치가 틀릴겁니다.^^

 

이미 한번 갔다 온 상태입니다.

 

또 던지라고 저러고 있는겁니다.ㅋㅋㅋ

 

인형 물어오기만 시작되면 30~1시간은 놀아줘야해요.ㅋㅋㅋ

 

오늘이 요녀석 태어난지 1년되는 날입니다^^

 

무슨 선물을 해줘야 할지 고민이네요... 추천 좀 해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