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이야기

블랙피스의 좌충우돌 냉면 만들기

 

 

 

 

 

이 사건은 어제밤 야심한 시각에 일어난 일입니다.

 

다소 충격적일수 있으니 임산부와 노약자분들은 구독을 중지해주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이 사건은 와이프랑 카톡을 하던 한 남자의 철없는 한마디에서 시작이 돼었는데요.

 

 

 

 

 

 

그남자는 "우리 냉면 해먹을까???" 라고 물었고 와이프는 "그래"라고 아무생각없이 말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남자는 "오늘은 내가 요리사"라는 돌이킬수 없는 말을 내밷었고...

 

 

 

 

 

 

그렇게 철없는 한 남자의 요리가 시작 돼었습니다.

 

 

 

 

 

 

그동안 먹으면서 눈으로 보아왔던 것들을 생각하며...

 

 

 

 

 

하나하나 음식을 만들어 나갔고...

 

 

 

 

 

 

그 결과는.................

 

 

 

 

 

 

이 엉망진창인 음식이 그렇게 맛있었다는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이음식을 먹은 와이프는 "와~식당에서 파는거보다 맛있다"라는 말을 내밷었고...

 

그 남자는 기분이 좋아져 설거지까지 하 충격적인 일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이상! 보도에 블랙피스 였습니다.ㅋㅋㅋㅋㅋ